서브비주얼 이미지

뉴스

제목 [서울경제TV] 다산씨엔텍, 3중 보습 '아토락 트리플 아쿠아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작성일자 2020-05-27



줄기세포 피부과학 전문기업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고보습 라인 ‘아토락 트리플 아쿠아’를 선보이며, 아토락 트리플 아쿠아 수딩 젤과 아토락 트리플 아쿠아 수딩 로션 2종을 오는 25일 새롭게 출시한다.


두 제품은 피부 속까지 케어하는 보습력과 함께 민감한 피부의 근원적인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는 수딩 라인이다. 필라그리놀,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의 3가지 보습 성분이 함유돼 수분 균형을 맞추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해준다.


또한,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사과세포 배양추출물과 천연 성분이 들어간 특허 원료 BSASM(7-complex)이 함유되어 피부진정에 도움을 준다. 수딩 로션은 천연 다기능 활성성분(아미노산추출물) ‘엑토인’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하고, 미세먼지와 유해물질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 준다.


엑토인은 이집트 사막의 소금호수에 사는 미생물에서 발견한 성분으로 수분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 뿜어내는 방어기제에서 추출했기 때문에 보습 효과가 뛰어나다. 수딩 젤은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약 88% 함유되어 있어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진정이 가능하며 끈적임 없는 산뜻한 타입으로 바르는 즉시 편안함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새로 출시된 아쿠아 트리플 라인은 여름철 높은 기온과 자외선,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로 고민이 많은 분들이 수시로 사용하여 피부 건강지수를 높이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2년 설립된 아프로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뿐 아니라 말레이시아, 홍콩, 인도 외에도 중국, 베트남 등 세계 시장에서도 품질을 인정받고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