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주얼 이미지

뉴스

제목 다산씨엔텍, 특허받은 원료 함유 '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 리뉴얼 출시
작성일자 2019-10-02
줄기세포 피부 과학을 선도하는 전문 기업 아프로존의 다양한 제품 중에서 특히 매니아층이 두터운 ‘루비셀 인텐시브 4U앰플’이 성분과 기능을 개선해 출시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프로존의 대표 브랜드 ‘루비셀(Ruby-Cell)’에서 특허받은 신원료 APL-pro를 배합해 업그레이드한 ‘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은 주름개선과 미백을 동시에 케어하는 고기능성 앰플이며, ‘에어브러시 시스템’과 함께 국내외 루비셀 마니아를 탄생시킨 히트 아이템이다.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인 ‘2019 몽드셀렉션’ 화장품부문에서 2016~2018년에 이어 2019년에도 금상을 수상하며 4년 연속 우수한 품질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2012년 설립된 아프로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국내 뿐 아니라 미국, 태국, 일본, 말레이시아, 홍콩, 인도, 중국, 베트남 등 세계 시장에서도 품질을 인정받고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아프로존은 2019년에도 더욱 박차를 가해 줄기세포 피부과학을 선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