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주얼 이미지

뉴스

제목 ‘쓱 바르면 끝’ 다산씨엔텍 리얼 선스틱 출시
작성일자 2018-06-05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 다산씨엔텍은 굴곡 있는 피부에도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루비셀 인텐시브 포유 리얼 선스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리얼 선스틱 제품은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으로 다공성 파우더를 함유해 부드러운 사용감에 피지 케어까지 겸비했으며,

18가지 식물 오일 보습성분 함유로 피부 보습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단 한 번의 사용으로 밀도 있게 발리며, 투명 제형으로 백탁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수정 메이크업 시에도 가볍게 덧발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질감으로 팔, 다리, 목 부위에도 바르기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초화장품 전문기업 아프로존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첫 선스틱으로 아프로존만의 APL성분이 함유돼 있고,



해바라기씨 오일을 비롯해 18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건조에 대비해 보습을 부여한다.

스틱형 선스틱 제품은 휴대가 간편하면서 화장이 지워져도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수정 화장을 할 수 있어 손이나 스파출라를 통한 피부 트러블에 대한 우려가 적다.

또한, 피부 걱정 성분 12가지의 무첨가와 피부자극테스트 완료로 민감한 피부 누구나, 온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다산씨엔텍  관계자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피부결을 따라 바르거나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며 메이크업 위에 수시로 덧발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수 있다”며

“투명하고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여름철 강렬한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