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주얼 이미지

뉴스

제목 [주간코스메틱] 다산씨엔텍 루비셀, 매일경제 ‘히트상품’
작성일자 2018-03-30
다산씨엔텍 루비셀, 매일경제 ‘히트상품’

EWG 그린 등급 순한 성분 중심의 제품개발이 히트상품 인기 견인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 다산씨엔텍은 자사에서 기획·생산한 화장품 루비셀 인텐시브 포유 앰플이 매일경제 2017 하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매일경제 히트상품은 매일경제에서 주관하여 연 2회 한해를 빛낸 히트상품을 선정하는 제도로, 상품의 인지도, 기능성,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하고 특히 우수한 제품에는 별도로 상장과 상패를 수상하고 있다.


다산씨엔텍 생산 화장품은 APL이 함유된 미백과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앰플 제품이다. APL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에 리포솜 과학을 적용한 성분이며,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은 줄기세포의 생리활성에 의해 생성된 다량의 성장인자와 사이토카인, 세포외기질 단백질 등의 활성물질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 보습 충전과 탄력 개선 등 피부 건강 전반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 중심의 제품개발이 히트상품 인기를 견인하였다. EWG 등급이란 미국 환경단체인 ‘EWG’에서 발표하는 화장품 성분 유해 등급으로, 그린 등급은 가장 유해성이 낮은 1~2등급에 해당한다. 그만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다.

다산씨엔텍 정수안 대표는 “그동안 고객 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디자인 개발과 품질혁신 활동의 노력에 관한 결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품질, 디자인, 서비스로 더 큰 감동을 주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최주연 기자 | star@geniepark.co.k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