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주얼 이미지

뉴스

제목 [주간코스메틱] 다산씨엔텍, 일자리 우수기업 선정
작성일자 2018-03-30
다산씨엔텍, 일자리 우수기업 선정

경기도지사 인증서 받아 ‘복리후생’ 지속 투자 우수인재 확보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 다산씨엔텍이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공모한 ‘2017년 하반기 일자리우수기업’에 선정되어, 5일(화) 남경필 경기도지사 명의의 인증서를 수여 받았다.


라마다 수원호텔 토파즈홀에서 진행된 이번 수여식은 단순히 일자리 창출에 노력한 기업에 대한 인증뿐 아니라, 근로자 복지향상에 노력한 경기도 내 중소기업에 각종 인센티브를 제공해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독려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경기도 일자리우수기업 인증식'에는 경기도일자리재단으로부터 다산씨엔텍을 포함한 인증 받은 기업들이 참여 했으며, 다산씨엔텍은 서류심사, 기업부실 여부 검토, 심사위원회 개최 등을 통해 선정된 일자리우수기업 34개 중 한 곳에 선정됐다.


특히 '높은 근로자 채용 및 증가율, 자기계발 장려, 직원 복리후생 지원, 근로기준법 준수, 여성 기업인, 수출실적 향상’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정수안 다산씨엔텍 대표는 "좋은 근무환경과 우수한 복지수준은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는 중요한 요소이며, 발전하는 기업의 필수요건으로 자리 잡고 있는 것 같다. 직원이 함께 만족하고 성장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으로써 직원들에게 좋은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최주연 기자  |  star@geniepark.co.kr





TOP